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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G U + 3/4 분기 재무 보고서 발표, Cheng도 5G, 5G도 격파

LG U +는 3 분기 실적 보고서를 발표했다. 5G 사용자를 흡수하여 매출을 늘리는 데 성공했지만 5G 장비 투자 비용과 마케팅 비용이 크게 증가하여 영업 이익이 31.7 % 감소했습니다.

LG U +는 3 조 4,300 억 원, 1,591 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. 지난해 같은 기간 동안 매출은 8.4 % 증가했지만, 영업 이익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1.7 % 감소했습니다.

한국의 기술 미디어 "매일"은 LG U +가 작년 2 분기에 5G로 초점을 옮기기 시작했다고 지적했다. 당시 이윤은 전년보다 29.6 % 적었다. 그러나 올해 매출 감소의 3/4 분기는 그 당시보다 감소했습니다.

당시 LG U +는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시장 점유율을 제거해야 할 필요성을 검토했습니다. 그러나 5G 사업은 막 시작되었고 LG U +는 엄청난 마케팅 비용과 건설 비용을 투자해야합니다.

LG U + 3 사분기 마케팅 비용은 5,581 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.5 % 증가하여 전분기 대비 3.8 % 증가하여 전체 매출의 24.4 %를 차지했습니다. 5G 스마트 폰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광고 및 휴대폰 보조금도 증가했습니다. 반면 5G 국가 네트워크의 자본 지출 (CAPEX)도 전분기 대비 7.4 % 증가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69.4 % 증가했습니다.

다행히도 5G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LG U +의 무선 판매 및 평균 사용자 당 수익 (ARPU)도 증가했습니다. 3 분기 영업 실적을 이전 분기와 비교하면 수익과 수익이 1.4 개선 될 것입니다. %, 5 %

LG U +의 무선 사업 매출은 사업 부문 관점에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.5 % 높은 1.3977 조원을 기록하여 3 분기 연속 성장했다. 또한 9 월 말 기준 LG 유 플러스의 5G 사용자는 875,000 명으로 전체 사용자의 5.9 %를 차지했으며 ARPU는 이전 사용자보다 0.2 % 높아 3,210,17 원에 이르렀다.

인터넷 TV (IPTV)와 초고속 네트워크 사업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. 스마트 홈 매출은 5,500 억원으로 IPTV 매출은 2,684 억원, 초고속 네트워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,800 억원에 달한다. 각 성장은 5.8 %와 7.8 %였다.

LG U + 4 사분기에는 5G 커버리지가 확대되고 LG U +는 5G 사업을 강화하면서 스마트 홈 및 엔터프라이즈 케이블의 이점을 확대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