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뉴스 > 로이터 : Qualcomm이 FTC의 독점 금지 사례에서 이기면 자동차 용 5G 칩 가격이 상승 할 수 있습니다

로이터 : Qualcomm이 FTC의 독점 금지 사례에서 이기면 자동차 용 5G 칩 가격이 상승 할 수 있습니다

금요일 (29 일) 독일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인 Continental과 Toyota의 자동차 부품 공장 Denso는 Qualcomm이 높은 5G 라이센스에 대한 시장의 가격을 계속 청구하면 5G 고속 커넥 티드 카가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. 비용 상승으로 인해 자동차 공급 업체의 이익이 손상 될 수 있음 .

BMW, 포드, 토요타, 제너럴 모터스 등의 주요 자동차 부품 공급 업체 외에도 Qualcomm은 부적절한 5G 라이센스 특허로 시장에 요금을 청구했다고 밝혔다. 관련 자동차 제조업체의 이익을 해칠 수 있습니다.

미연방 무역위원회 (Federal Trade Commission)는 미국 칩 제조업체 인 Qualcomm (QCOM-US)이 자사의 5G 칩 특허를 활용하고 시장의 독점적 위치를 남용하며 부적절하게 높은 5G 특허 승인 금액을 시장에 청구했다고 비난했습니다. 현재 그 행동이 시장을 독점하고 벌금을 부과 할 것인지를 결정하고있다.

자동차 부품 공급 업체와 제조업체는 금요일 (29 일) FTC에 불만을 제기하여 Qualcomm이 독점 금지 사건에서 이기면 고속 5G 통신 기술이 장착 된 자동차 칩의 비용이 상승 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.

독일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인 Continental은 독점 금지 벌금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Qualcomm, MediaTek 및 Samsung이 공동 개발 한 5G 칩 사용을 포기했다고 밝혔다.

Toyota Motor Corporation의 자회사 인 Denso와 독일의 말 브랜드는 Qualcomm이 저수익 자동차 칩 부품 제조업체가 아니라 수만 달러에 달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5G 특허를 라이센스하는 경향이 더 크다고 공동으로 믿고 있습니다.

경쟁사 인텔 (INTC-US)은 금요일 Qualcomm에 5G 칩 시장에서 인텔을 압박했다고 주장하면서 Qualcomm에 압력을가했습니다. 인텔은 스마트 폰 칩 유닛을 애플에 판매했지만 인텔은이 결정으로 인해 수십억 달러의 고통을 겪었다 고 주장했다. "

Qualcomm에 대해 FTC가 제기 한 소송은 내년 1 월부터 판결 될 것으로 보입니다.

Qualcomm은 언급을 거부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