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게스트

로그인 / 등록

Welcome,{$name}!

/ 로그 아웃
한국의
EnglishDeutschItaliaFrançais한국의русскийSvenskaNederlandespañolPortuguêspolskiSuomiGaeilgeSlovenskáSlovenijaČeštinaMelayuMagyarországHrvatskaDanskromânescIndonesiaΕλλάδαБългарски езикAfrikaansIsiXhosaisiZululietuviųMaoriKongeriketМонголулсO'zbekTiếng ViệtहिंदीاردوKurdîCatalàBosnaEuskera‎العربيةفارسیCorsaChicheŵaעִבְרִיתLatviešuHausaБеларусьአማርኛRepublika e ShqipërisëEesti Vabariikíslenskaမြန်မာМакедонскиLëtzebuergeschსაქართველოCambodiaPilipinoAzərbaycanພາສາລາວবাংলা ভাষারپښتوmalaɡasʲКыргыз тилиAyitiҚазақшаSamoaසිංහලภาษาไทยУкраїнаKiswahiliCрпскиGalegoनेपालीSesothoТоҷикӣTürk diliગુજરાતીಕನ್ನಡkannaḍaमराठी
이메일:Info@Y-IC.com
> 메시지 > 전력 통합은 800V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새로운 넓은 크리히가 스위칭 IC를 소개합니다.

전력 통합은 800V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새로운 넓은 크리히가 스위칭 IC를 소개합니다.

고전압 통합 회로 및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의 주요 회사 인 Power Integrations (NASDAQ : POWI)는 오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설계된 Innoswitch ™ 3-AQ 플라이 백 스위치 IC에 대한 새로운 광범위한 패키지 옵션을 발표했습니다.드레인과 소스 핀 사이의 5.1mm 너비 크리후 거리는 컨 포멀 코팅이 필요하지 않아 800V 자동차 시스템의 IEC 60664-1 표준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.이것은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키면서 제조 공정을 단순화합니다.

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엔지니어 인 Mike Stroka는 "자동차 설계자는 Innoswitch3-AQ ICS로 구축 된 고전압 전원 공급 장치가 제공하는 고효율 및 낮은 구성 요소 수에 감사합니다. 새로운 패키지의 기본 소름과 클리어런스가 증가했습니다.소스 핀은 차세대 EV 버스 전압을 지원하면 1 차 측면에서 최대 1000VDC를 허용하면서 다른 모든 핀의 오염 학위가있는 환경에서 안전합니다. "

1700V 등급 상수 전압/상수 전류 innoswitch3-aq 스위칭 IC는 실리콘 카바이드 (SIC) 1 차 스위치를 통합하여 최대 80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합니다.이 고도로 통합 된 IC는 전원 공급 장치 구성 요소 수를 최대 50%까지 줄여 공간을 절약하고 시스템 신뢰성을 높이며 구성 요소 소싱 문제를 완화합니다.드레인 핀의 크리히레이션 거리는 증가하면 특히 전기 구동 액슬과 관련된 자동차 응용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충격 및 진동에 대한 탄력성이 향상됩니다.

Innoswitch3-AQ 시리즈에 새로 추가 된 것은 30V의 배출 전압으로 시작할 수있어 외부 시작 회로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기능 안전에 중요합니다.추가 보호 기능에는 입력 저전압 보호, 출력 과전압 보호 및 과전류 제한이 포함됩니다.동기식 정류 및 멀티 모드 밸리 스위칭뿐만 아니라 불연속/전도성 전도 모드 (DCM/CCM) 플라이 백 컨트롤로 IC는 90%를 초과하는 효율을 달성합니다.무부하 전력 소비는 15MW 미만입니다.대상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, µDC-DC 컨버터, 제어 회로 및 주요 트랙션 인버터 내의 비상 전원 공급 장치가 포함됩니다.새로운 IC는 원격 온/오프 기능을 향상시킵니다.